• 가입안내_아이콘

    가입안내

  • 제안서PDF_아이콘

    제안서

  • 결제내역조회_아이콘

    결제내역

  • TOP

FAQ

자주 문의하는 내용

자주 문의하는 내용

자주 묻는 질문

Q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신청은 계약서 및 구비서류를 확인 후 등기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83길 18 9층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페이업서비스계약서 2부 페이업서비스계약서 2부
개인 인감증명서 원본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사업자등록증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입금통장 사본 입금통장 사본

※ 서비스 문의는 고객센터(02-1664-1017) 또는 이메일(help@payup.co.kr)로 연락바랍니다.

Q 정산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영업일 기준 D+5일 입니다.

[판매상품, 가맹점 업종에 따라 다양한 정산주기 제공]

Q 가입제한 업종이 있나요?

경마정보 / 복권 / 연금 / 중고폰 판매 / 중고차 매매 / 구매대행 / 유흥업소 / 주류판매 / 인터넷도박 이외 기타 업체들이 이용에 제한을 받습니다.

Q 서비스 이용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계약 체계일부터 서비스 개통까지 약 2~3일 영업일 소요됩니다.

Q 보증보험은 가입해야 하나요?

보증보험 가입은 필수입니다. 월 사용한도만큼 보증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기간은 1년 단위로 진행되며 수수료는 가입금액의 연 0.715%입니다.
→ 예를 들면 보증보험가입금액이 300만원일 경우 수수료는 21,450원 입니다.
(단, 월300만원 이하는 보증보험가입 면제)

Q PC와 휴대폰, 태블릿 셋 다 가능한가요?

사용 가능합니다.
휴대폰과 태블릿은 앱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Q 부가세 신고를 해야 하는데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에서 매출내역을 엑셀파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1:1문의를 통해 질문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1:1문의를 통해 질문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