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자주 묻는 질문

※ 서비스 신청은 계약서 및 구비서류를 확인 후 등기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주소: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14 엠스테이트 빌딩 B동 411호)

※ 계약서 수령 후 가입비 납부 및 보증보험 가입완료 시 서비스 사용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수기결제계약서2부 수기결제계약서2부
개인 인감증명서 원본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신분증 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입금통장 사본 입금통장 사본

※ 서비스 문의 는 고객센터(02-1664-1017) 또는 이메일 (help@payup.co.kr)로 연락 바랍니다.
영업일 기준 D+7일 입니다.
경마정보/복권/연금/중고폰 판매/중고차 매매/구매대행/유흥업소/주류판매/인터넷도박 이외 기타 업체들이 이용에 제한을 받습니다.
서류도착 후 5~7일 입니다.
보증보험 가입은 필수입니다. 월 사용한도만큼 보증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기간은 1년 단위로 진행되며 수수료는 가입금액의 1.271%입니다.
예를 들면 보증보험가입금액이 1천만원일 경우 수수료는 127,100원 입니다. (단, 월200만원 이하는 수수료 면제)
사용 가능합니다. 핸드폰은 앱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아이폰 /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네 가능합니다.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에서 매출내역을 엑셀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